-
후궁 조여정 결혼 나이 키 남편?카테고리 없음 2019. 11. 22. 00:54
배우 조여정이 올해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탔답니다. 그녀는 1981년생으로서 키는 163이며 아직 미혼이기에 결혼 남편 배우자는 사실이 아니죠!
11월 21일 저녁,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40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답니다. '기생충'에서 연교 역을 맡은 조여정은 '항거: 유관순 이야기' 고아성, '국가부도의 날' 김혜수와 아울러서 '엑시트' 임윤아, '생일' 전도연과 함께 여우주연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답니다.
조여정도 정우성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처음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았답니다. 상을 받으러 나오면서부터 눈물을 흘렸던 조여정은 "여우주연상 부문은 저만 '기생충'이 받을 줄 몰랐던 것 같은 마음이었다. 정말 이 부문은 제가 받을 줄 몰랐던 것 같다"라고 말해 좌중이 폭소했답니다.
조여정은 "배우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하고 (관객의) 사랑을 받게 되는 캐릭터는 좀 다른 것 같은 것이다. '기생충'의 연교는 진짜 제가 많이 많이 사랑했다. 너무 훌륭한 영화고 많이 사랑도 받고 그래서 이건 좀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그래서 오늘 수상도 전혀 예상 못 했던 상황이다"라고 전했답니다.